:: 치킨구락부 ::

공지사항
  • 고객센터
  • 공지사항
1972치킨구락부 일산 라페스타점, 이색 데이트 장소 입지로 호황






현재 포화상태라는 치킨전문점들이 상권과 입지, 메뉴의 특별함 등을 경쟁력으로 내세워
새로운 부흥시대를 맞이하고 있다. 입지를 잘 선택한 치킨전문점은 중장년층에게는
맛있는 요리로, 젊은이들에게는 데이트코스로 호황을 이룬다.

스몰비어, 옛날통닭 등의 특화된 메뉴에 감성치킨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1972 치킨구락부’는
젊은이들의 맛집과 이색 데이트 장소가 많은 일산 라페스타점을 오픈, 톡톡한 고객 유입 효과를
누리고 있다.

1972 치킨구락부는 감성치킨을 모티브로 삼아, 유럽풍 인테리어를 선보이면서 젊은 층은 물론이고
40~50대 중장년층의 광범위한 단골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초기 일산 라페스타 직영점 문을 연 이후
입소문을 타면서, 현재는 전국적인 치킨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을 진행 중이다.

치킨구락부가 처음 직영점으로 일산 라페스타점 문을 연 것은 뛰어난 상권분석의 결과다.
일산 라페스타 맛집 상권 중심으로 일산 곳곳에는 호수공원, 웨스턴돔, MBC방송국, 원마운트,
아쿠아플라넷 등 데이트 및 가족간 나들이를 하기에 좋은 장소들이 많다.

특히 치킨구락부는 세련된 매장의 분위기와 기본 후라이드 메뉴부터 찜닭, 바베큐까지
다양한 치킨요리들을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어 안락한 데이트 장소로 주목을 받고 있다.

또 최근에는 일산 포켓몬고 장소로 호수공원이 유명세를 타면서 라페스타 맛집으로 알려진
치킨구락부를 찾는 고객들도 크게 늘고 있다는 것이 본사 측 관계자의 설명이다.

본사 측 관계자는 “라페스타점은 단순히 치킨을 먹는 음식점이 아니라 데이트를 즐기면서 맛있는
요리를 먹고 휴식을 취하기 위해 찾는 이들이 많다”며, “치킨구락부는 편안하게 맛있는 치킨메뉴를
먹을 수 있으면서도, 가족과 연인간 함께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라고 전했다.

이어 “주요 고객층은 대부분이 커플 중심이지만, 의외로 가족단위 고객이나 혼자서 치킨 메뉴를
주문하는 이들도 많다”며, “치킨전문점 창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유명세나 소자본 창업비용 등에
집중하기 보다 향후 매출이 어느 정도나 나올 수 있는지 상권과 입지 분석에서도 확실하게 전문성을
보여야 할 것”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치킨구락부는 현재 전국 가맹사업을 진행, 창업비용 지원 및 인테리어 지원 등
다양한 창업 지원을 진행 중이다. 가맹점 창업과 관련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고객센터에서 상담 받을 수 있다.​